CEO SUMMIT

CEO Summit 최고 경영자 과정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중심이 되어 2015년 10월 3일부터 KBS 1TV(채널9)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45분부터 7시까지
15분간 전국의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미담사례를 발굴하여 전국민에게 방송됩니다.
CEO Summit을
주목하는 이유는?
단순한 최고경영자 과정이 아닌 대한민국의 혼과 정신을 교육하는 아카데미 과정으로
대한민국을 이끄는 1%의 리더와 모든 CEO를 위한 국내 유일의 최고 경영자 과정입니다.
CEO Summit 윤리강령
  • 투철한 국가관과 정확한 역사관,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한다.
  • 성실하고 근면한 자세로 바른 경제의 성공을 추구한다.
  •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 나보다는 남을 생각하는 시민의식을 고취한다.
  • 상부상조의 협동정신과 창조적 개척정신을 생활화한다.
  • 공익과 질서를 앞세우고 자유와 권리에 따르는 책임을 다한다.
  • 새로운 대한민국, 맑은 대한민국, 뜨거운 대한민국건설에 앞장선다.
인사말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
총재 정형근
“CEO Summit” 최고 경영자 과정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대한민국은 일제 식민지, 6.25사변, IMF와 같은 절대적 국가 위기 상황 속에서도 놀랄만한 경제 성장을 통해서 현재 물질적인 안정을 누리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세계유일의 분단국가 및 정치적 이념 갈등과 지역간 충돌, 세대 간의 갈등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아직도 풀리지 못한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갈등요소를 해소하기 위하여 CEO Summit을 개설하게 되었으며 이 과정을 통해서 21세기를 이끌어 나아갈 지도자를 육성하고, 단순한 최고경영자 과정이 아닌 대한민국의 혼과 정신을 교육하여 대한민국을 이끄는 1% 리더 분들을 배출하는 최고 품격의 유일한 CEO Academy과정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첫째, 투철한 국가관을 배양하야 정치적 이념 대립을 넘어서 합리적 준법정신과 공익을 우선시하는 보편적인 상식에 기초를 둔 21세기형 지도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둘째, 동전의 양면 뒤집듯이 역사를 바탕으로 이 사회를 위해 이바지하는 글로벌 시대의 최고 지도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셋째,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도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교육에 참여하시는 최고 경영자 분들에게 “대한민국의 혼과 정신”을 교육하는 고 품격 CEO Academy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
이사장 안헌식
대한민국의 혼과 정신을 교육하는 CEO Summit에 입학하신 모든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CEO Summit과정은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풍요롭고 따뜻한 사회문화를 널리 전파하고 존경 받는 기업문화 창조와 글로벌리더를 육성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사관학교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에서 운영하는 CEO Summit은 타 CEO 교육과정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국가관, 역사관, 가치관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이웃나라 일본은 “마쓰시다 정경숙”과정을 통해 일본의 혼을 수료한 사람이 국가의 수상이 되었듯이 대한민국에서는 “CEO Summit”을 통해 대한민국의 혼과 정신을 교육받은 분들이 사회 각계 각층에 진출하여 그 이름을 빚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 맑은 대한민국, 뜨거운 대한민국을 창조하는 CEO Summit 입학을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하며 당장 건강과 영혼이 깃둘기를 기원 드립니다.
입학안내
지원자격 기업, 단체의 최고경영자, 정부정당기관의 고위 책임자, 전문직 종사자
모집입원 70명 내외
교육일정 준비중
위로